▶ 낡은이의 일상/▷ 먹어보았다

[계란한꾸러미] 경산 계란 도소매업장 (3)

낡은이 2021. 6. 17. 16:00
728x90

 

 

안녕하세요 낡은이 입니다.

이전에 계란한꾸러미 글을 2회 작성했었는데요.

아마 이번에 마지막이 될 것 같습니다.

곧 이사를 갈 예정이기 때문이지요ㅋㅋㅋ

 

이전 글은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보세요~

 

계란한꾸러미(1)
https://yakimochi.tistory.com/16

 

[계란한꾸러미] 사이즈별 계란 구매 & 자취요리 달걀밥말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낡은이 입니다. 오늘은 경산지역 계란도소매 업체인 계란한꾸러미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지인이 링크를 하나 보내주면서 '저는 차가 없어서 못 가지만 언니는 차가 있으니

yakimochi.tistory.com


계란한꾸러미(2)
https://yakimochi.tistory.com/73

 

[계란한꾸러미] 저렴한 가격에 한판도 구매 가능, 경산 계란 도소매업장 (2)

최근에 집에서 밥을 잘 안 챙겨 먹고 거의 과자 뿌시래기로 삶을 연명하고 있었는데요. 이렇게는 안 되겠다 싶어서 냉장고를 열었더니 달걀이 없는 거예요. 제가 다른 식재료는 다 떨어져도 달

yakimochi.tistory.com

 

 

제가 냉장고에 달걀 떨어지는 날이 없는데 최근에 좀 정신이 없었더니 또 한 일주일 정도는 달걀 없이 지낸 것 같네요.

먹든 안 먹든 있어야 든든한 법인디..!!

그래서 동네 마트에 또 가봤는데 이번엔 8600원이네요..

허버 비싸야...

 

 

차 끌고 또 계란한꾸러미 출동합니다.

특란이 6900원이라서 한판에 1700원 정도 차이가 나네요.

 

 

저는 특란 2판과 메추리알 1판을 샀습니다.

달걀값 바뀔 때마다 새로 프린트하고 코팅하고 일이 많으시겠어요.

 

 

앞서 글을 두 번이나 썼더니 이번에는 쓸 말이 별로 없습니다...

그래서 위에 링크를 첨부했쥬?ㅋㅋㅋ

아침을 못 챙겨 먹고 알바를 다니고 있어서 계란이라도 삶아 먹으면 어떨까 싶습니다.

 

 

아니 근데 냉장고에 정리하려고 보는데 달걀이 하나 깨져있지 않겠습니까..

지금까지 몇 번을 가도 이런 적이 없었는데 마지막이라고 생각하니까 얘도 아는 건가 싶네요ㅋㅋ

방금 깨진 것 같아서 바로 프라이팬에 구워 호로롭 했습니다.

맛이 좋구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