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낡은이의 일상/▷ 먹어보았다

[러브얼스] 부산 광안리 맛집, plant-based cafe LOVE URTH

낡은이 2020. 8. 20. 17:00
728x90

 

정말 오랜만에 부산엘 갔네요. 
지인이 비건 식당에 같이 가지 않겠냐고 해서 지인도 보고 겸사겸사.. 

 

 

들어서자마자 식당 곳곳에 사장님들의 센스가 엿보였어요. 
아기자기하고 산뜻했습니다. 

 

 

지인들은 데리야끼 버섯덮밥을, 저는 비건 스파이시 버거와 감자튀김을 먹었습니다. 
메뉴는 그때그때 조금씩 바뀐다고 해요. 
버거 패티가 부드럽고 고소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파워 육식파인 저는 개인적으로 예전에 신촌에서 비건 식당을 갔다가 
엄청나게 별로였던 적이 있어서 조-금 겁을 먹긴 했었는데 
러브얼스는 굳이 비건식이라는 생각이 안들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궁금해하는 지인이 있어서 사장님께 여쭤봤는데 
식사가 아니라 음료만 주문하는 것도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식사, 음료, 디저트로 구성되어 있네요. 

제가 사진과 안 친해서 찍은 사진은 몇 장 없지만
얼마전에 정식 오픈했으니 관심있는 분들은 한 번씩 들러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참고로 저도 부산 사람 아닌데 가오픈 때 밥 먹으러 부산 다녀옴ㅋㅋ)

지인이 얘기해서 간 거라 별다른 정보 없이 다녀왔는데 
검색하다 보니 이전에 동명의 비건 편의점도 운영하시고 베지룸이라는 팝업 식당도 하셨다고 해요. 
이번 폭우로 피해가 크셨다는 글을 봤는데 저희가 갔을 때는 밝은 모습이셔서 다행이라고 해야 할지... 
러브얼스 파이팅!! 

 

 

 

8/9~정식오픈 영업시간

런치 11am-3pm(Last order 14:30)
브레이크타임 3pm-5pm

디너 5pm-9pm(Last order 19:30)

 

그때그때 바뀌는 메뉴와 일정은 러브얼스 인스타그램을 참고해주세요! 

www.instagram.com/love_urth/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부산시 수영구 광안로49번길 32-1 (한바다중학교 앞)

naver.me/FUwJ8AHx

 

네이버 지도

러브얼스

map.naver.com

연락처 070-4647-2420 
(이면지로 만든 명함입니다!) 

 

 

 

 

광안리 간 김에 바다도 잠깐 구경했습니다
러브얼스에서 조금만 걸으면 바로 나오더라고요! 
광안리 잠깐 들른 거 빼면 정말 밥만 딱 먹고 돌아왔는데 한 번 더 가고싶네요.. 

코로나 제발 좀... 사라져줄래....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