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식 얘기

[한국투자] 어플 내 주소 변경하기

낡은이 2021. 8. 10. 19:39
728x90

 

 

아아-

오랜만에 낡은이가 주식 카테고리에 글을 씁니다.

하지만 이것은 순전히 방금 겪은 일을 다시 까먹지 않기 위한 저의 기록..입니다ㅋㅋ

늘 항상 언제나 그랬듯이 기록용입니다ㅋㅋㅋ

 

 

제가 얼마 전에 이사를 했잖아요?

그래서 주식 관련 우편물이 예전 집으로 가면 안 되니까 그 주소를 변경하려고 검색을 해봤는데..

인터넷에서는 못 찾겠는 거예요!!

사실 지난번에도 주소 변경할 때 인터넷으로 찾아서 했던지라 당연히 나올 줄 알았어...

 

 

하나하나 뒤져보기 싫어서 검색한 건데 결국 안 나와서 카테고리를 적당히 둘러보다가 찾았습니다ㅋㅋ

그래서 혹시 다음에 또 까먹으면 이거 보고 찾으라고 기록 중인 것이지요.

 

 

아니 근데 이미 주소가 변경이 되어 있잖아?

그러고 보니 전입신고하고 나서 저한테 문자가 하나 왔었더랍니다.

 

 

KT무빙으로 주소를 한 번에 변경하라는 안내였는데, 아마 이때 제가 주소변경 신청을 했었나 봐요.

 

 

한투는 KT무빙에서 한 번에 바꿀 수 있는 업체(?)였나 봅니다.

이 문자도 그때는 허투루 봤었어... 

여튼 의외로 증권사 주소 바꾸는 거 몰라서 검색하거나 질문 올리시는 분들 계시는 것 같은데 답변은 또 시원치 않아서 제가 또 올려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