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돈 얘기

캐시워크 포인트 적립 및 사용(쿠폰)

낡은이 2021. 1. 27. 11:00
728x90

 

 

안녕하세요 낡은이 입니다.

오늘은 쫌쫌따리 모아서 쿠폰으로 사용하는 캐시워크를 들고 왔습니다.

 

 

 

제가 예전에 방치타임을 깔았다가 

폰 잠금화면이 불편해져서 환급만 받고 삭제하려고 했었는데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환급 시스템 개편 어쩌구 하면서 먹고 튀었죠?...

그래서 이런 식의 쫌쫌따리 어플은 더 이상 쓰지 않으려고 했었는데

제가 백수가 되면서 너무너무 생활이 쪼들리던 그때 (※주식 카테고리 참고) 

지인이 추천해서 깔았습니다ㅋㅋ (얇은 귀 팔랑팔랑)

 

 

 

잠금화면에 이렇게 보이도록 설정해야 걸음수 적립이 가능하고요.

100걸음에 1점, 하루에 10000보, 100점까지 적립이 가능합니다.

하루에 100점, 너무 적다고요?

그렇다면 캐시를 더 적립할 수 있는 방법은 없는지, 어떻게 사용하는지, 

캐시워크 모바일 어플 속으로 들어가 봅시다.

 

 

 

저는 이 많은 카테고리 중에 '돈버는퀴즈' 와 '행운캐시룰렛' 만 이용하는데요.

최근에는 돈버는퀴즈의 정답만 따로 모아서 올려주는 페이지도 생겼는데 

이렇게 떠먹여줘도 가끔 생각나야 한 번씩 합니다ㅋㅋ 

부지런한 분들은 병원이벤트, 무료캐시적립, 뽑기 등을 다양하게 활용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5분게임도 열심히 하면 캐시를 주는 것 같더라고요?ㅋㅋ

저는 게임세포(흥미)가 아예 없는 사람이라 행운캐시룰렛 하는 것만으로도 벅찹니다..

 

 

행운캐시룰렛은 광고가 엄청 붙어있어서 굉장히 귀찮습니다. 

짧게는 5~10초, 길게는 20초가 넘어가는 때도 있더라고요.

그래서 자주 안 하긴 하는데 가끔 노가다를 해서라도 캐시를 늘려야 할 때가 있어요.

2000캐시 쿠폰을 교환하고 싶은데 1950캐시 밖에 없을 때도 있으니까요.

 

한 번에 5회 도전이 가능하고 빠져나갔다가 들어오면 또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매일 했을 때도 항상 1캐시 밖에 못 받았었는데 최근에는 100캐시를 몇 번 받았습니다.

1캐시 받다가 100캐시 받으니까 기분 좋던데 10000캐시 받는 분들은 어떨까...

저도 한 번만 주세요 일만캐시...

 

 

 

상단에 있는 구분 바를 살짝 옆으로 넘기면 쇼핑, 내쿠폰함이 나오는데요.

저는 성격이 급해서 치킨처럼 비싼 쿠폰은 교환할 수 없습니다. (단호)

가장 오래 참고 모아서 써브웨이 가장 저렴한 메뉴를 교환해본 적은 있는데, 

방치타임을 그렇게 오래 기다렸다가 환급 못 받고 끝난 전적이 있기 때문에 ^^...

적당히 제 취향의 간식 교환 정도로만 활용하고 있습니다. 

 

아참, 캐시워크의 1캐쉬가 현재 시중의 1원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롯데리아의 불고기버거가 내 돈을 주고 사먹을 때 3900원이라고 한다면,

캐시워크 캐시로 쿠폰 교환을 할 때는 5460 캐시 소모..

이거 하나만 계산해보면 1.4배 정도 차이가 나는 것 같아요.

 

 

 

톱니바퀴 모양 설정에 들어가면 추천코드가 뜹니다.

이 글을 보고 캐시워크 가입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추천코드 입력 부탁드려요!

저는 친구가 없어서 이렇게밖에 추천코드 홍보를 할 수가 없네요...

추천코드 입력 좀 해주십쇼.......

 

저도 참 성질이 급해서 이런 걸 금방 실증내고 바로 삭제하는 사람이었는데, 

점점 세상에 타협하고 살다 보니 조금 기다릴 줄도 알고 어른이 다 됐네요(??)

진짜 할 일 없을 때 이런 거 깔았으면 하루 종일 룰렛 돌리고 앉아있었을지도 모름ㅋㅋ

 

제 글을 보고 열심히 캐시 모아서 치킨 교환해서 드시는 분이 계시다면 

너무 뿌듯할 것 같네요ㅋㅋ

여하튼 우리 모두 쫌쫌따리 모아서 가볍게 잘 먹고 잘 삽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