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운동 얘기

[헤이문] 해피문데이 월경관리앱 헤이문 안드로이드 출시 이벤트!

낡은이 2021. 4. 15. 18:48
728x90

 

 

안녕하세요. 낡은이입니다.

오늘은 온몸이 쑤셔서 하루 종일 아무것도 안 하고 누워 있으려고 했는데 헤이문 출시 소식이 와서 벌떡 일어났습니다. 

일단 바로 헤이문 어플을 깔았는데요.

같이 한번 보실까요? 

 

지난 게시글에서 헤이문 안드로이드 사전 신청을 했었잖아요?

그 글은 아래 링크로 확인하시고요.

yakimochi.tistory.com/64?category=468898

 

[헤이문] 해피문데이 월경관리앱 헤이문 안드로이드 런칭!

여러분 안녕하세요 낡은이입니다! 흥분한 낡은입니다!!ㅋㅋㅋ 제 과거 글을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해피문데이의 월경관리앱 헤이문을 얼마나 기다렸습니까.. 아래는 저의 과거 글입니다ㅋ

yakimochi.tistory.com

이제 진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상태가 되었습니다!!

아이폰만 헤이문 쓰고 안드로이드는 헤이문 못쓴다고 울부짖었던 지난 몇 개월!!

이제 우리도 헤이문 쓴다 이거야~~

 

문자에 포함된 링크로 바로 다운로드하실 수도 있고, 혹시 피싱이 걱정된다 하시는 분은 구글플레이 들어가셔서 직접 헤이문 검색하셔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어플에 접속을 해볼까요?

읽어볼 거 다 읽어보고 시작하기를 누르면 회원가입이 참 빠르게 진행됩니다.

시작하기를 누르시면 초기 설정을 할 수 있게 되는데요.

 

정혈에 관련된 질문이 몇 가지 나오는데 본인 기준으로 해당하는 것들을 체크해주시면 된답니다.

초기설정 나중에 하기도 있더라고요.

저는 놔두면 또 까먹을 것 같아서 하는 김에 다 했습니다.

 

초기설정 완료를 누르면 해피문데이 정기구독 고객인지 묻는데요.

저는 지금까지 약 25회 정도 정기구독을 했는데 대충 2년 정도 됐나 보네요ㅋㅋ

본인의 해피문데이 계정을 연결하면 해피코인 2000점을 줍니다.

그때 작은 선물도 주신다고 했는데 그게 이 코인인 것 같아요.

2천 원이면 해피문데이 4개입 중형 1팩 정도 가격인데 저한테는 적지 않은 돈입니다.

다음회차 정기구독 시에 잘 쓰겠습니다!

 

하단에 나누어져 있는 카테고리별로 한 번씩 싸악 둘러보았습니다.

월경 주기를 관리하는 것 외에도 건강상태를 체크할 수 있는 부분도 있고 모니터 파트에 들어가면 연결된 해피문데이 계정이 뜹니다.

필요할 때 바로바로 체크할 수 있어서 좋네요.

블로그 파트에 들어가면 우리가 궁금해하거나 잘못 알고 있는 성과 관련된 정보들이 있습니다.

 

저는 사실 빨리 핑크다이어리 쓰기 싫어서 헤이문을 더 기다렸는데, 이 글을 쓰고 나면 바로 제 기록을 옮기고 삭제해버릴 예정입니다.

우리의 소중한 자매님들 빻은 월경관리앱 버리고 헤이문으로 갈아타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