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운동 얘기

[해피문데이] 월경관리 앱 헤이문 런칭 알림(사전신청) 예약

낡은이 2020. 8. 31. 19:00
728x90

 

여성의 삶이 행복에 더 가까워지는 방법을 연구하고 제안하는 해피문데이. 
이렇게만 써두면 뭔지 모르시는 분도 계시겠죠?
흔히 말하는 생리대 브랜드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17회 정기구독을 했고요.  
날짜, 제품, 결제 정보, 배송 주기 등 사전에 원하는 내용을 지정해두면  
결제 1~2일 전에 알림톡이 오고 결제일에는 연결해둔 정보로 알아서 결제가 됩니다. 

 

정신이 없을 때에는 정혈대 사는 것도 잊어버리고 아차 할 때가 있었는데 
해피문데이 정기구독을 하고서는 때마다 친절하게 연락이 오니 좋더라고요. 

 

갑자기 정혈대를 바꾸자니 겁이 나시죠? 
그러면 해피문데이 홈페이지에서 체험팩을 이용해 보실 수 있습니다.  
탐폰 및 기타 케어 제품도 판매합니다. 

저는 1주기(28일)마다 받는 걸로 설정을 해두었는데
장기간 외출을 할 때 미리 사놓거나 통장 잔고 상황에 따라(...) 
알림톡이 올 때마다 날짜나 제품 구성을 바꾸는 편입니다. 
도대체 왜 선택이 아닌 필수로 해야 되는 정혈 비용이 이렇게 많이 들어야 하는지 모르겠지만요. 
정말 돈 없어서 양껏 주문 못 할 때는 너무 속상합니다. 

 

어쨌든 멍 때리고 있는데 알림톡이 왔습니다. 
헤이문 사전신청 OPEN!
9월에 해피문데이 월경관리 앱 헤이문이 런칭한다는 소식은 
해피문데이 김도진 대표의 유튜브 인터뷰 영상을 봐서 알고는 있었는데 
이렇게 연락이 오니 점점 더 기대가 됩니다. 

 

 

제가 기존에 사용한 대한산부인과의사회 공식앱이라는 핑크다이어리는 
쓰다보면 한번씩 빡칠 때가 있거든요
이게 여성을 위한 앱인지 그냥 여자 주머니 털려는 앱인지.. 
들어가자마자 이딴 소리나 하고 있으니 들어갔다가도 뒤로를 눌러서 나옵니다. 

 

 

아참! 

헤이문 어플에 관심 있으신데 저처럼 기존 구매자가 아니라서 알림톡 안 받으셨다고 해도 
그냥 해피문데이 홈페이지 들어가면 사전신청 가능합니다!

어쨋든 헤이문 런칭되면 이용해보고 후기도 써볼게요.. 
저는 뭐 싫은 거 좋다고 못하고 좋은 거 싫다고 못하니까 정직하게 쓰겠습니다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