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운동 얘기

[헤이문] 해피문데이 월경관리앱 헤이문 안드로이드 런칭!

낡은이 2021. 3. 23. 16:34
728x90

여러분 안녕하세요 낡은이입니다!

흥분한 낡은입니다!!ㅋㅋㅋ

제 과거 글을 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제가 해피문데이의 월경관리앱 헤이문을 얼마나 기다렸습니까..

 

아래는 저의 과거 글입니다ㅋㅋ

이게 도대체 언젭니까.

작년 여름이 아닙니까.

하지만 한껏 기대한 것과 달리 아이폰 버전만 출시되고 안드로이드는 소식이 없었지요.

 

yakimochi.tistory.com/6

 

[해피문데이] 월경관리 앱 헤이문 런칭 알림(사전신청) 예약

여성의 삶이 행복에 더 가까워지는 방법을 연구하고 제안하는 해피문데이. 이렇게만 써두면 뭔지 모르시는 분도 계시겠죠? 흔히 말하는 생리대 브랜드입니다. 저는 지금까지 17회 

yakimochi.tistory.com

 

그동안 핑크다이어리를 쓰면서 너무 정신적으로 피폐해졌고, 당장 다른 월경 어플을 쓰기에는 그동안 핑다에 저장해둔 많은 데이터를 다른 어플에 옮겼다가 헤이문에 다시 옮길 생각만으로 머리가 지끈거렸기 때문에 헤이문 안드로이드가 나오기만을 버티고 있었습니다.

물론 그 사이에 핑다 접속은 했지만 매번 흐린 눈으로 주기 확인 용도로만 쓰고 있었습니다.

 

아 근디, 마침 제가 지금 정혈을 하고 있는 게 아니겠습니까ㅋㅋㅋ

너무도 찰떡같이 오늘 방금 1시간 전에 카톡이 와서 너무 기쁜 나머지 제가 속한 비혼여성공동체 및 여성으로 구성된 단톡에 링크를 다 뿌려버렸어요ㅋㅋ

저는 해피문데이 카톡 계정을 친추해놔서 카톡이 왔던 거고, 혹시 경로를 모르실 분들을 위해 아래에 링크를 첨부합니다.

 

happymoonday.com/blog/114/?utm_source=kakaochannel&utm_medium=message&utm_campaign=heymoon_android_reserve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헤이문 안드로이드! | 월경언니 해피문데이

2021년 4월, 해피문데이가 준비한 월경관리앱 헤이문이 드디어 안드로이드 사용자분들을 찾아갑니다. 많이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신 마음을 알기에 더 기쁘고 설레는 마음을 담아 안드로이드 출

happymoonday.com

지금 런칭 알림 신청을 하시면, 작은 선물과 함께 안드로이드 출시 소식을 가장 먼저 알려주신다고 합니다!

저는 선물은 모르겠고 빨리 오픈해서 제 데이터를 옮겨놓고 핑다를 삭제하고 싶을 뿐입니다ㅋㅋ

4월 중에 런칭한다고 하니 정말 하루하루 정성스러운 마음으로 기다리겠습니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헤이문 어플에 대한 설명이 쭉 나와있고 맨 아래로 내려가면 런칭 알림 신청을 할 수 있게 휴대폰 번호 적는 란이 있습니다.

빨리 안드로이드 버전이 나왔으면 좋!겠!다!

해피문데이, 헤이문, 화이팅!!!!

 

 

iOS만 나오고 안드로이드용 없다고 투덜댔던 과거의 나, 반성해라.

그동안 쌓아온 데이터로 오차범위를 줄이는 노력을 하셨다고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신 분들도 사용이 쉽고 상황별로 꼭 필요한 부분들을 체크해주어 좋다는 후기들이 많아서 기대가 됩니다.

이제 나도 헤이문에 정착할 거야~~~~

 

 

 

728x90